롯데월드몰 6층에서 식사를 하면 꼭 그 아래층인 5층에 있는 카페를 들리게 됩니다. 다양한 카페들이 있지만, 팀원들이 좋아하는 AID카페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이 공간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을까요?
어떤 가게를 가든 한눈에 가게의 컨셉을 읽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이곳 AID카페의 경우도 딱 보고 아~! 하는 그런 느낌은 별로 들진 않네요. 그냥 브라운톤의 자연재료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 합판느낌이 많이 나는 윗부분과, 돌로된 테이블...그냥 그런 느낌입니다.
앉아서 차를 기다리고 있는 팀원님들...리틀사이공에서의 국물 요리들을 먹고 또 커피를 마시기엔 좀 배가 부르긴 하지만, 그래도 평소에 사무실에서 일얘기만 하다가 이제는 좀더 개인적인 이야기들이 하고 싶어하는 열망을 가득 품고 있습니다.
화강석 테이블, 엄청 무겁습니다.
커피, 쥬스, 탄산음료 여느 까페처럼 모든걸 다 팝니다. 사실 이곳은 아이스크림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카페 프론트의 모습AID카페 커피 가격정보에스프레소 4천원아메리카노 5천원 (모든 아이스메뉴 500원 추가)카페라떼 5.6천원아포가또 7천원오레오프라페 7.5천원아이스크림 3.5천원밀크쉐이크 7.5천원
7.5천원 오레오프라페 입니다. 맛이 있긴한데, 가격이...ㅎㄷ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