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나인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 자주 가는 결혼식장입니다. 결혼식장을 고려할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음식인데요. 이곳 파티오나인 음식은 다녀본 곳들 중에서는 상급 이었습니다. 우선 주차부터 리뷰드리도록 할게요~
처음 이곳 파티오나인 주차장에 도달했을때,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바로 친절한 주차안내였습니다.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께서 직접 아이들 내리는 것까지 감안해서 차댈 곳을 지정해 주시더군요. 그날 차량이 많아서 별도 주차구획 여유가 없어서 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마련해 준 것도 있구요. 진입부터 배려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파티오나인 메인 로비입니다. 사람이 바글바글 하네요...쉽게 엘리베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총 9개층으로 되어 있구요. 층층별로 예식장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7층으로 향합니다.
신부대기실로 향하는 길에 옥상정원같은 곳이 있어 잠시 들렀습니다. 야외로 완전히 오픈되어 있어 신선한 바람을 쐴수 있어 좋았습니다.
청담동 일대가 다 보이네요
재미난 야외 공간입니다. 상대적으로 좁은 대기소를 야외공간으로 풀어 두었습니다.
신부대기실 입니다.
본식이 시작되는 메인 홀 입니다. 채플느낌의 공간이네요...장중한 느낌입니다.
자 이제 피로연장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겠습니다.
식사장소는 비교적 넓은 편입니다. 메뉴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맛난것 부터 동이 나네요...
아이들과 애 엄마를 위해 손수 발품을 팔고 있는중...거의 6접시 정도를 퍼다 날랐는데, 나중에 너무 많이 남아서 조금 미안했습니다.
파티오나인...다양한 요리들입니다. 요리 퀄리티가 제법입니다.
파티오나인...다양한 요리들입니다. 요리 퀄리티가 제법입니다.
연어 롤밥 입니다.
야채 퀄리티를 보면 아무거나 대충 갖다 쓴 느낌은 확실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손수 퍼온 음식들..
덕분에 아이와 아이엄마는 편하게 식사하는중..
스시도 두툼한게 일반 출장뷔페하고는 많이 비교가 됩니다.
이제 결혼식을 끝내고...집으로 향합니다. 파티오나인...음식 수준 매우 높습니다. 다음에도 혹시 누가 결혼한다고 하면 추천해 주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